이승기♥이다인 부케받은 이호연, 오늘(23일) 결혼 "4년 간 연애" [전문]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9.23 14: 09

모델 겸 패션 인플루언서 이호연이 결혼한다. 
이호연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4년 여의 교제 끝에 화촉을 밝히게 됐다. 
이호연의 결혼은 지난 4월 알려졌다. 이호연은 평소 이다인과 절친한 사이였던 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그가 부케를 받은 뒤 SNS를 통해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라며 결혼을 암시했던 것이다. 

이호연은 결혼을 하루 앞둔 지난 22일에도 SNS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그는 "벌써 하루 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다.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한다"라고 했다. 
이어 "식을 준비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찾아뵙고 인사드리는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 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부탁 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그는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런 사람을 만나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1994년 생인 이호연은 케이프러스 소속 모델 겸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이다. 
다음은 이호연의 결혼 심경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벌써 하루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네요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합니다
먼저 식을 준비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 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저희들의 마음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먼저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런 사람을 만나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주세요 
2023년 9월, 이호연 올림
/ monamie@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