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테 멤버 김종민이 직접 결혼에 대해 언급할 것을 예고하며 실제 비밀연애 중은 아닌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가오는 27일 방송될 채널A ‘신랑수업’에서 장수 혼성돌인 코요테의 출연을 알렸다.
이날 다양한 토크를 예고한 가운데 특히 ‘멘토’ 한고은이 “(코요태 중) 누가 먼저 결혼 스타트를 끊을 것 같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에 김종민이 “제가 먼저 (장가를) 가야 동생들이 가지 않을까 싶다”며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낸 것.
이에 종종 방송에서 비밀연애 중임을 의심받던 김종민의 모습도 소환됐다. 최근 '미우새'에서도 이상민은 "우리 넷 중에 혹시 연애하는 사람이 있나"며 점술가에게 기습질문, 김종민이 선택됐다. 점술가는 "애인이 없다고 할지 모르겠지만 어쩌면 숨어서 사귀고 있을지도 모를 정도로 연애운이 나온다"고 말한 것.
실제 김종민은 계속해서 비밀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던 상에. 모두 김종민에게 "애매하게 공개는 안 한다더니? 여자친구 있나"며 직설적으로 질문했고 카드는 'YES'가 나온 탓에 김종민은 깜짝 놀랐다.
김종민 역시 점술가에게 은근슬쩍 고민거리를 전했다. '여자친구가 있다면 공개 연애가 도움이 될까?'라고 물은 것. 김종민은 재차 "만약에 있다면? 공개하는게 나을까?"라며 관심, '공개하는게 낫다'는 점술이 나왔고 모두 "숨기지말고 공개해라"고 분위기를 몰아갔다.이에 김종민은 "비밀인데 이걸 어떻게 알지?"라며 소름돋아하는 표정도 포착되어 웃음짓게 했다. 점점 그에 비밀연애에 대한 의심은 커졌고 김종민은 "아무튼 비밀이다"며 엄지척을 보이더니, "다 들킨 느낌"이라 말하며 쌍 엄지척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분위기를 몰아 ‘신랑수업’에서는 직접적으로 그의 결혼에 대해 언급을 알렸다. 실제로, 신지는 ‘신랑감’으로서 김종민의 장단점을 핵직구 수준으로 밝힐 예정이라고.
그러는가하면,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시면 저는 항상 비밀로 한다”며 ‘비밀연애 지상주의’임을 강조하더니, “혹시 제가 지금 (여자친구가) 있으면 어떡하려고..?”라고 말하는 모습까지 예고되어 실제 그가 진짜 비밀연애 중은 아닌지 더욱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한편, ‘준비된 신랑감’ 김종민-빽가가 동반 출연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27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