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XG(엑스지)가 상상을 초월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EW DNA’(뉴 디엔에이)의 타이틀곡 ‘PUPPET SHOW’(퍼펫 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시대를 여는 듯한 거대한 구름과 빛줄기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고 XG는 거대한 신전 위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NEW DNA’ 상륙을 예고했다. 또한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XG는 몽환적인 음색을 드러내며 “Welcome to the PUPPET SHOW”라는 가사를 통해 이들이 보여줄 ‘인형극’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영상 말미 ‘무한대 기호’가 등장한 만큼 XG가 ‘NEW DNA’로 선보일 무한한 가능성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XG가 선보일 첫번째 미니앨범 ‘NEW DNA’는 "새로운 종족"이라는 표현을 과감하게 작품에 담았으며 한층 진화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특히 선공개곡 ‘GRL GVNG’(걸 갱), ‘TGIF’(티지아이에프), ‘NEW DANCE’(뉴 댄스)로 힙합부터 청량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XG는 이번 미니 1집 타이틀곡 ‘PUPPET SHOW’ 역시 어디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XG의 미니앨범 ‘NEW DNA’와 타이틀곡 ‘PUPPET SHOW’는 오는 27일 0시 공개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XGAL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