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따끈따끈한 데뷔 앨범을 선보인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26일) 공식 SNS에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프리 오더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마카로니 치즈로 이루어진 어드벤처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영파씨의 모습이 담겼다. 치즈 모형의 탈것과 숟가락을 노로 활용하는 등 재미있는 설정이 돋보인다. 특히 'SAY CHEESE!'라는 문구가 전광판에 뜨자 놀이기구가 하강, 놀이기구는 바닥에 닿자 피지컬 앨범으로 탈바꿈한다. 실제 마카로니 치즈가 포장된 듯한 패키징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영상 말미 'GET UR OWN BOX'라는 문구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영파씨는 마트 전단지에 이어 영수증, 식품 박스까지 독특한 콘셉트의 맛있는 티징 콘텐츠로 화제몰이 중이다.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영파씨만의 청개구리 같은 매력으로 K-팝씬의 성공 방정식을 비트는, 가요계 뉴 트렌드를 이끌 것을 예고한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에는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의지가 담겼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틱톡을 적극 활용하며 있는 그대로의 자유롭고 당돌한 모습으로 Z세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해시태그 '영파씨', 'youngposse'를 활용한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각각 1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파씨는 내달 18일 오후 6시에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를 발매하는 가운데, 오늘(26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