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박정우가 열 아홉 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노래를 깜짝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박정우의 갤런트(Gallant) 'Weight In Gold' 커버 비디오를 게재했다. 박정우는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 보이스로 강렬한 흡인력을 자랑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첫 소절부터 박정우 특유의 감미롭고 몽환적인 목소리가 단박에 귀를 사로잡았다. 두 눈을 감은 채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선 그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소울풀한 음색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잔잔한 반주에 얹히며 곡의 분위기를 배가했다.
특히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섬세한 보컬,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 역시 박정우의 탄탄한 보컬 역량을 다시금 실감케한 대목. 여기에 흑백으로 시작돼 곡의 전개에 따라 색채와 조명을 더하는 연출이 한데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했다.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기세를 몰아 이들은 타이틀곡 'BONA BONA' 활동에 이어 수록곡 'B.O.M.B'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트레저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3 TREASURE CONCERT [REBOOT]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