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6인 체제 컴백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9.30 12: 20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끝이 없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29과 3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Nature(네이처)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함께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7일과 28일에 이어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백결과 원준은 그윽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날카로운 턱선으로 냉미남 포스를 드러냈다.

특히 두 멤버는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한 데님룩 착장에서 화이트 셔츠와 블랙 넥타이에 데님을 매치한 스타일리쉬함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공개된 그룹 콘셉트 포토에서는 여섯 멤버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시너지를 더했다. 멤버들은 오프로드 차량에 올라타거나 기대는 등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네온사인과 함께 힙한 무드를 물씬 풍기며 한계 없는 소화력을 뽐냈다.
엘라스트는 멤버 최인을 제외한 6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멤버 최인은 일신상의 이유로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지만, 멤버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다”며 “최인을 제외한 멤버들도 최선을 다해 앨범을 준비 중이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싱글 ‘Thrill’(스릴) 이후 7개월 만에 미니 4집으로 돌아오는 엘라스트는 ‘만능 콘셉트돌’다운 행보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