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이민욱이 출연한 ‘2023 종로축제 렛츠종로’ 홍보 영상이 눈길을 모은다.
이민욱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울 종로 문화재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한 2023 종로축제 '렛츠종로’는 한 달간 종로 전역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구 대표 축제와 전통문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10월 1~3주 동안 구에서 주최하는 10개 행사를 한데 모은 것으로, ‘함께 종로를 즐기자’는 뜻을 담아 '렛츠종로'라고 이름 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 이민욱이 2023 종로축제 ‘렛츠종로’ 초대장을 받으며 시작된다. 이어서 북촌, 전통시장 속 즐거운 볼거리, 먹거리를 소개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뉴키드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이민욱은 최근 웹 예능 ‘보이즈 보이스’에 출연해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카카오페이지 예능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 '선동자' 빌런 캐릭터로 출연해 유재석과 이색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유재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민욱의 매력은 훈남 비주얼에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한편, 이민욱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 참가자로 출연을 예고했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