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원명의 훈훈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정원, 제작 더그레이트쇼)에서 전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보컬이자 현 보람마트 정육 코너 담당 ‘은영민’ 역을 맡은 최원명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최원명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장돌마트’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는 손님은 물론, ‘썬더보이즈’ 멤버들 사이 갈등을 중재하며 적재적소에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 넉살 좋은 면모를 발휘해 보는 이들이 저절로 미소 짓게 했다. 또한, 최원명은 극중 김지나(김샤나)를 향한 감정을 눈빛에 고스란히 담아내 두 사람의 애틋한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최원명은 한쪽 손으로 칼을 들어 올린 채 리허설에 집중하고 있다. 이는 영민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으로, 그는 범상치 않은 뒷모습만으로도 시청자들의 흥미를 일으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 최원명은 대본을 들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틈틈이 대본을 확인하며 한 장면 한 장면 세심하게 촬영에 임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장난기로 현장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이신영, 시우민, 채형원, 최정운, 이세온 등이 출연하는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