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달라진 비주얼 분위기?..82MAJOR, 데뷔 전부터 콘셉트 수십 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10.09 22: 48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82MAJOR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ON(온)’의 타이틀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82MAJOR는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타이틀 ‘Sure Thing(슈어 띵)’ 콘셉트와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섯 멤버들은 힙한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며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을 통해 선명한 온도 차를 보여주고 있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할 더블 타이틀에 대한 기대 또한 높이고 있다.
또한 82MAJOR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배경을 통해 차별화된 음악으로 대중 앞에 설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현재 82MAJOR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데뷔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지난 5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Sure Thing’은 챌린지 열풍에 이어 높은 화제성까지 자랑한 바 있으며, ‘First Class’의 콘셉트 필름 역시 수많은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거침없는 기세로 5세대 K팝 대표주자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는 82MAJOR. 전 세계의 메이저로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으로 높이 날아오를 이들의 데뷔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한편, 82MAJOR의 데뷔 싱글 ‘ON’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그레이트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