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에이핑크 홍유경, 14일 깜짝 결혼 발표…정은지도 '좋아요' 응원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0.12 18: 21

그룹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이 결혼을 발표했다.
12일 홍유경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홍유경의 결혼 소식에 함께 에이핑크로 호흡을 맞췄던 정은지 등이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홍유경은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했지만 2013년 4월 학업을 위해 팀을 탈퇴했다. 2021년에는 의상 디자이너로 변신한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하 홍유경 전문
안녕하세요 홍유경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작년 이맘쯤 여러분들과 올해에도 얼굴 보는 자리를 갖기로 약속했었는데 조용히 지나가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네요.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많이 놀라실 것 같아 조심스럽고 많이 떨리네요.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