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와 나' 측이 가수 매드클라운부터 배우 박정민까지 다채로운 게스트들과 함께 하는 릴레이 GV를 예고했다.
'너와 나'(감독 조현철, 제작 ㈜필름영, 배급 ㈜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 제공 대성창업투자㈜, 공동제공 싸이더스・그린나래미디어)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박혜수 분)와 하은(김시은 분)의 이야기.
영화와 드라마, 시리즈를 넘나들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조현철이 처음으로 장편영화의 각본 및 연출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와 나'는 오는 10월 25일(수) 극장 개봉한다. 이에 앞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과 함께 하는 릴레이 GV와 프리미어 상영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먼저 개봉 전인 22일(일) 씨네큐브 광화문에서는 조현철 감독과 매드클라운 래퍼가 함께 하는 GV가 열린다.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으로 열릴 이날 행사에서는 조현철과 매드클라운의 친형제 케미스트리는 물론 '너와 나' 속에 매드클라운의 곡 ‘착해빠졌어’가 등장하게 된 비하인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7일(금)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이 영화를 사랑합니다. 행복을 향해 잘 항해하기를 바라게 되는 마음이 들어요. 첫사랑앓이를 경험했던 모두에게 권하고 싶은 영화입니다”라며 '너와 나'를 극찬했던 변영주 감독이 조현철, 박혜수와 함께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29일(일) 아트하우스 모모에서는 조현철과 박혜수, 그리고 두 사람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함께 한 이종필 감독이 재회해 풍성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같은 날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조현철 감독과 박혜수, 그리고 '너와 나'에 우정출연해 활약을 펼친 박정민이 함께 한다.
이처럼 감독, 배우, 뮤지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과 함께 하는 GV 이외에도 개봉일부터 개봉 주 주말까지 조현철 감독과 주연배우 박혜수가 다채로운 GV로 관객들을 가까이 찾아갈 계획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