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영이 연말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20일 오전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김나영이 오는 12월 2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Sognando]'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열렸던 콘서트의 연장선으로 김나영 특유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나영의 공연 타이틀인 '"Na" On The Voice'는 김나영의 이름 중 가운데 글자인 ‘나’에 집중해 ‘나’ 자신이 들려주고 싶은 본연의 목소리와 김’나’영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색다르게 표현했으며 이번 공연의 부제로 꿈꾸듯 몽환적인 연주 방식을 뜻하는 음악 용어 'Sognando'를 사용해 몽환적인 공간을 김나영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지난 5월 펼쳐졌던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를 통해 5월의 봄을 맞아 ‘테라리엄’을 테마로 자신만의 매력적인 봄의 한순간을 표현했던 김나영은 이번 연말 공연을 통해 자유롭게 흩날리며 사람들의 품으로 스며드는 눈꽃처럼 모두에게 다시 한번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김나영의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Sognando]'는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