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이 콘셉트 포토 공개로 포토북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포토북 '온 마이 웨이(ON MY WA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셔누X형원은 블랙 슈트 착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셔누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고, 형원은 우수에 찬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며 셔누와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했다.
'온 마이 웨이'는 셔누X형원이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유닛으로는 처음 출시하는 포토북에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 독보적인 무드를 담았다.
포토북 출시와 함께 셔누X형원은 무료 전시회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마포구 '누디트 홍대'에서 개최되는 '온 마이 웨이'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에서는 뉴욕에서 촬영된 셔누X형원의 다채로운 모습과 함께 다양한 MD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데뷔 8년 만에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 활동을 최근 성황리에 마쳤으며, 각종 화보, 방송 등으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셔누X형원의 포토북 '온 마이 웨이'는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