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가 재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최근 이소라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을 나누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동환과 공개 열애 중인만큼 연애, 결혼과 관련된 질문도 등장했다. 한 팬은 “소라님 결혼 계획은 없으세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소라는 “네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답하며 “꼭 연애의 끝이 결혼이어야 한다는 생각이 아닐뿐, 결코 가벼운 만남은 아니라고 말씀드린다. 연애의 시작도 신중했고 과정도 진중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만 지금 행복하고 예쁘게 잘 만나는데 집중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재혼이라는 게 결코 쉽지 않은 부분이고 더더욱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없다고 딱 잘라 말씀드려 재혼을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결혼을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질문에도 "정답은 없다고 생각한다. 제가 재혼 생각이 없다고 해서 비혼주의는 아니다. 살아갈 인생에 있어 내 옆의 동반자는 있었으면 싶지만 꼭 결혼을 해야 해 이게 아닐 뿐”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는 촬영 다잇에는 최동환과 커플로 연결되지 않았다. 다만 방송 후 사적인 만남으로 실제 연인이 돼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고, 이후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커플의 일상을 공개해 왔다.
당시 이소라는 친구들과 대화를 통해 재혼에 대해 언급하며 "원래 이혼하고 나서 다시는 재혼을 안 할 거라고 했는데, 이제 그런 마음은 없어졌다"고 털어놓는 한편, "현재는 서로 좋아하는 감정에 충실하면서 잘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소라는 전남편 사이에서 슬하 3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이소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