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6인 6색 러블리 비주얼로 기대를 끌어올렸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1부터 23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STAYC(스테이씨) 2024 SEASON'S GREETINGS [Play STAYC Arcade]'의 너드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너드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스테이씨는 양갈래 머리, 복고풍 안경 등 스타일링과 소품들을 통해 엉뚱 발랄한 너드미를 드러냈다. 또 반짝이는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스테이씨의 모습은 오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 주변으로 컬러풀한 색감의 소품들이 레트로하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더하고 있어 공개될 시즌그리팅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다채로운 구성의 시즌그리팅의 팩샷과 블랙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게임 캐릭터 버전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 베어)'와 8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를 연달아 발매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 전 세계 11개 도시를 대상으로 내년까지 데뷔 첫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2024 시즌그리팅은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