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과거 BTS 무시? NO...야뇨증 때문이었다" 해명 ('라디오쇼')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10.24 14: 04

박명수가 과거 방탄소년단(BTS)와 만났던 일화를 회상했다.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는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김태진은 "박명수, 이 아이돌 9년 전 화장실에서 만나 '그때 잘할걸', 더 잘해주지 못해 아쉬운 아이돌은 누구일까?"라는 퀴즈를 냈다.

이에 박명수는 "화장실에서 야, 가! 한 건 아니고 소변보고 있는데 '박명수다' 하고 '방탄입니다' 이길래 하기에 알았어, 가라, 화장실에서 이러면 안돼했던 적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사진은 찍었다. 그때 더 잘해줬어야 하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진도 당시를 기억했느냐는 물음에 "안다. '그때 우리 무시했잖아요' 하길래 '내가 무시한 게 아니고 야뇨증 때문에, 오줌소태 때문에 힘들어서 그런데 옆에 있어서 그랬다'고 얘기하고 웃기면서 넘어갔다"고 답했다.
더불어 박명수는 "제가 방송에서 오줌소태까지 얘기했다. 사과드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