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김종민・딘딘, 같은 날 콘서트 개최..나인우 “어딜 가야 돼?”(‘1박2일’)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10.27 13: 36

‘1박 2일’ 김종민과 딘딘이 같은 날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이모를 찾아서’ 특집에서는 김종민과 딘딘의 콘서트 날짜가 겹친다는 사실과 함께 내부 분열(?)이 일어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새로운 여행의 추억을 쌓기 위해 서해안으로 모인 여섯 남자는 각자의 일상을 공유하는 등 솔직한 입담으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시작한다. 

오프닝 후 김종민은 ‘코요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해 멤버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본격 홍보에 돌입한다. 하지만 이도 잠시, 그는 장소가 어디냐는 문세윤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고 콘서트 장소를 모르는 허당미까지 발산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데. 
김종민이 멤버들로부터 몰이를 당하는 사이 ‘1박 2일’의 또 다른 가수 딘딘 또한 김종민과 같은 날에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힌다. 우연히 날짜가 겹치자 현장에 있던 모두가 깜짝 놀라 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소식에 문세윤은 “그렇게 한가하지 않아요. 둘 중 하나만 가야 합니다”라고 단호히 말하는가 하면 나인우는 “어딜 가야 돼?”라고 말하는 등 어느 콘서트에 가야 할지 깊은 고민에 빠진다고 해 흥미를 더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