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베짱이'에서 그 동안 재미를 안겼던 영상을 묶어 통합본으로 연달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편의점 VIP를 꿈꾸는 고인물 손님-편의점 베짱이 통합본 3화’가 게재됐다.
이날 현실커플의 싸움을 직관한 영상을 공개, 시윤(김상우 분)은 편의점에서 가은(이가은 분)과 성욱(임성욱 분) 커플의 현실싸움을 목격했다. 성욱이 가은에게 양양 가겠다고 통보한 것. 가은은 “여자친구있는 애가 양양을 가겠다고? 얼마나 있다가 올거냐”며 발끈,”썸을 타려고 하냐”고 말했다. 이에 성욱은 “2박3일이다, 무슨 썸이냐 민식이랑 간다”고 하자, 이를 몰래 듣던 시윤은 “양양이 양양했네”라며 놀랐다.
성욱은 이에 질세라 “너 빠지에서 바나나보트탄거 내가 보내줬다”고 하자 가은은 “지금 봐주는 타임 말하는 시간이냐너 여사친(여자사람친구)랑 인생네컷 찍은거 넘어가줬다”고 받아쳤다. 시윤은 “빠지는 선 넘었지, 이건 인생네컷으로 나뉘는 소리”라며 후덜덜했다. 성욱은 “치사해서 말 안하려 했는데 네 차에 연결되어있던 혁이 누구냐”며 질문, 가은이 목사님이라고 하자, 성욱은 “목사님이랑 블루투스 연결하냐”며 의심, 가은은 “찬송가 들었다”고 말하며 다시 빠지간다며 돌아섰다. 이를 성욱이 따라나섰다.
마침 사랑(희진 분)이 편의점에 들어왔다. 시윤은 “혹시 제 차에 블루투스 연결해놓고 빠지갔다가 인생네컷 찍으실래요?”라고 데이트를 신청, 사랑은 “양양 콜”이라며 데이트를 받아들였다.
다음은 워터밤 시즌에 확 달린 편의점 모습을 파악했다. 시윤은 “편의점은 시기와 장소에 따라 메타봉처럼 변신한다”며 “야구장 편의점은 물과 응원봉만 팔린다 아이들을 위한 파라다이스도 된다”며 설명하기도.
또 편의점에 VIP 서비스가 생긴다면?’이란 영상이었는데, 시윤(김상우 분)은 편의점 앞에서 “왜 편의점에 서비스가 없나, 내가 1년간 쓴 돈이 얼만데 ”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성욱(임성욱 분)은 무슨 서비스를 받고 싶은지 물은 것.
이어 시윤의 상상의 나래가 펼쳐졌고, 상상 속에서 시윤은 편의점 FW 신상 킵핑 서비스부터 직접 라면을 끓여주는 대접을 받았다. 그러자 성욱은 “왜? 파티도 가지?”라고 말했고 시윤은 “오늘 VIP 파티에 왔다”며 편의점에서 파티를 즐겼다. 이후 시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여긴 내 세상이다”아는 글을 남기며 편의점 VIP 체험을 만끽하는 모습을 상상했다. 이에 성욱은 안고있던 반려견 배추를 보며 “너네는 같은 종”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은 편의점 패러디가 등장, 시윤(김상우 분)은 편의점을 들른 사랑(희진 분)을 편의점 의자에 앉아있다가 영화, 드라마 명대사를 따라하는 이들을 발견했다. 한 취객들은 ‘미생’의 명대사인 “다른 애가 문서 흘리는 바람에 우리 애만 혼났잖아”고 했고, 시윤은 “죄송한데 여기서 술 드시면 안되거든요”라고 제재했다.
하지만 정작 시윤도 사랑이 등장하자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며 ‘내 머리속의 지우개’ 명대사를 언급, 사랑은 “여기서 술 마시면 안되잖아요”라며 같은 소리를 해 시윤을 당황시켰다.
또 시윤(김상우 분)이 사랑(희진 분)에게 편의점을 찾은 사람들의 MBTI를 알아보는 모습이 담겼다. 시윤이 편의점에서 물건 고르는 걸 보면 사람들 MBTI가 딱 보인다고 말한 것. INFP부터 ENFJ, ISFP, INFJ까지 다양한 유형이었다.
사랑은 창윤에게 그럼 제 MBTI는 뭐 같냐고 물었다. 이에 창윤은 알 것 같다. LOVE라고 답했다. 사랑은 뭐냐, 재미없다라고 말하면서도 웃었고 창윤과 하트를 만들어 설렘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 대방출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