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스트릿댄서 왁씨, 레드릭, 벅키와 콜라보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 경연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는 스트릿댄서 왁씨, 레드릭, 벅키가 '더 마블스' 특유의 경쾌하고 박력 있는 액션 포인트를 춤으로 표현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더 마블스' 사운드트랙 ‘I Run This’의 강렬한 도입부로 시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캡틴 마블을 맡은 왁씨, 모니카 램보를 맡은 레드릭, 미즈 마블을 맡은 벅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의 향연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세 댄서의 강점인 왁킹을 통해 파워풀한 액션을 완벽히 살리며 '더 마블스'에서 세 히어로가 선보일 팀플레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우리 슈스들 어쩔 거야?”, “내 마음을 찢어발기는 것이냐고ㅠㅠ”, “꺅 완전 까리해! 이 조합 대찬성”, “벅키 언니 진짜 춤 짱이다…”, “이러니 내가 심장이 남아나질 않지…”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는 것은 물론, “대박 마블 전사 그잡채 영화에서 튀어나오셨나요”, “같은 마씨끼리의 연대 지지합니다”, “마블이랑 콜라보라니 이렇게 핫해져도 되냐고ㅠㅠ 영화 꼭 보러 갈게요”, “벅키 언니 크럼프 봤으니 더 마블스도 보러 가야겠다~”, “영화 나오는지 몰랐는데 보러 갈게요!” 등 영화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지며 이들이 이끌어낸 화제성을 실감케 한다.
이렇듯 누구나 가볍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더 마블스'는 요즘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세 댄서와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 히어로 간 시너지가 돋보이는 박력 넘치는 액션을 예고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왁씨, 레드릭, 벅키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는 오는 8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