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타이틀곡은 ‘Sweet Venom’..멤버 제이 작사 참여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11.06 13: 30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곡 ‘Sweet Venom’으로 돌아온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6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5집 ‘ORANGE BLOOD’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오는 17일 오후 2시 발매되는 ‘ORANGE BLOOD’에는 타이틀곡 ‘Sweet Venom’과 ‘Mortal’, ‘Still Monster’, ‘멀어’, ‘Orange Flower (You Complete Me)’, ‘ Sweet Venom (English Ver.)’, ‘Sweet Venom (Feat. Bella Poarch)’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ORANGE BLOOD’는 ‘DARK BLOOD’의 뒷이야기를 전하는 ‘BLOOD’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사랑하는 존재인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사랑의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 사랑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엔하이픈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엔진(ENGENE.팬덤명)과의 연결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다.

‘ORANGE BLOOD’에서는 엔하이픈의 기본 앨범 서사에 멤버들이 활동하며 직접 느낀 감정,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 요소가 결합됐다. 각 수록곡은 앨범 서사 속 소년의 이야기 요소를 주제로 한 노래들이다. 엔하이픈은 노래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한 이번 앨범으로 ‘넥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길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Sweet Venom’은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표현한다. 멤버 제이가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Sweet Venom’은 원곡인 한국어 버전 이외에 영어 버전, 미국의 인기 가수 벨라 포치(Bella Poarch)와 함께 부른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수록돼 골라 듣는 재미를 안긴다. 영어 버전은 한국어 가사를 단순히 영어로 번역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주제의 곡으로 만들어졌다. 벨라 포치 피처링 버전은 음원으로만 발표돼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실력 있는 프로듀서들도 ‘ORANGE BLOOD’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서 Slow Rabbit과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Pdogg이 각각 ‘Sweet Venom’, ‘Still Monster’에 참여했다. 이들은 이번에 엔하이픈과 처음으로 협업해 새로운 음악 색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ORANGE BLOOD’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