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팬을 위한 마케팅 통합 플랫폼 ‘G멤버스’ 출시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23.11.06 19: 15

경남 FC가 마케팅 통합 플랫폼을 출시했다.
경남 FC는 6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마케팅 통합 플랫폼 채널인 경남FC 멤버십서비스 멤버스 출시를 알렸다.
팬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담은 G멤버스는 기존의 홈페이지에서 한 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티켓 예매부터 포인트 적립, 쿠폰 전환, 이벤트 참여, 팬 설문조사, 나만의 홈 승률 등을 제공한다.

팬 친화적인 G멤버스의 강점은 높은 적립률에 있다. 좌석 구분 없이 티켓 결제금액의 10%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티켓 할인 쿠폰으로 전환하여 예매 시 할인받을 수 있다.
G멤버스는 공식 주소 혹은 경남FC 홈페이지 버튼형 G멤버스 배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경남은 2024시즌부터는 G멤버스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확대하고, 더 만족도 높은 팬 서비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시즌권 판매부터 스마트티켓, 검표, 입장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등 새로운 마케팅도 시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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