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다가오는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에이티즈가 1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세 번째 유닛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어두운 공간 속, 마젠타 핑크와 딥 퍼플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오브제를 활용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또 유니크함이 가득 묻어나는 의상과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에이티즈는 헤어밴드와 고글 등의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빛내는가 하면,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세 가지 착장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에이티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정규 2집의 베일을 한 꺼풀 벗겨낸 가운데, 이후 공개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오는 12월 1일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