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원탑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11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데뷔곡 ‘SAY YES’ 안무 연습에 돌입한 원탑 멤버들 JS(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스트릿 맨 파이터’의 최강 힙합 크루 뱅크투브라더스가 만든 ‘SAY YES’ 안무가 최초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경쾌하고 트렌디한 느낌에, 아이돌스러운 포인트 안무가 멤버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시청자들도 “뱅크투브라더스가 말아주는 안무라니 미쳤다” “SAY YES’ 댄스 챌린지 하면 대박날 듯” “안무 너무 좋아서 계속 돌려보는 중” 등 원탑과 뱅크투브라더스의 컬래버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런 가운데 원탑 멤버들은 “멋진 춤을 우리가 잘 살릴 수 있을까?”라는 걱정과 함께 본격적인 안무 연습에 들어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뱅크투브라더스에게 레슨을 받는 멤버들의 연습 현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과거를 가진 ‘댄스 유경험자’ JS는 처음에는 삐걱대지만, 뱅크투브라더스 필독에게 1:1 레슨을 받으며 점점 춤에 발동이 걸린 모습을 보인다. JS엔터 최장기 연습생 하하는 비지비에게 힙하게 보일 수 있는 꼼수를 배우고, 이이경은 무릎 보호대를 찬 채 열정적으로 질문을 던지며 춤을 춘다.
그 와중에 주우재는 “춤은 몸이 아닌 머리로 추는 거다”라며 자신만의 비법을 선보여, 뱅크투브라더스를 놀라게 한다. 과연 원탑 멤버들은 ‘SAY YES’ 안무를 제대로 맞춰볼 수 있을까.
원탑 멤버들의 땀방울 가득했던 ‘SAY YES’ 연습 현장은 11월 1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