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나,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참여…17일 '누구나 사랑을 하면'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1.15 16: 22

가수 우하나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누구나 사랑을 하면’이 발매된다.
‘누구나 사랑을 하면’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고백이 담긴 러브송이다. 유려한 멜로디와 함께 ‘누구나 사랑을 하면 행복한 날을 꿈꾸죠/영화 같은 순간들을 꿈꾸며 살아요/그대란 사람이 내겐 세상의 전부인 걸요/영원히 그대와 사랑하고 싶어요’와 같이 행복함이 느껴지는 가사가 설렘을 안긴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김혜지가 또 한 번 협업해 작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창에는 우하나가 참여해 독보적인 보컬 톤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감미로운 사랑의 세레나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우하나는 유니크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누구나 사랑을 하면’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