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종, ‘이두나!’ 다음은 첫 亞 팬미팅 투어..연말 팬들과 만난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1.17 18: 31

배우 양세종이 군 전역 후 첫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17일 소속사 자이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배우 양세종 팬미팅 ‘우리, 다시, 여기 (You & I, Agai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군 전역 이후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자리로 타이틀인 ‘우리, 다시, 여기 (You & I, Again)’는 너와 나 우리가 다시 여기에서 만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서 양세종은 화이트 니트로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팬들을 향한 설렘과 그리움이 녹아 든 따뜻한 눈맞춤으로 팬미팅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번 팬미팅에서 양세종은 군 공백기동안의 근황 토크는 물론,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로 그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감미로운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로 또 한번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공연 종료 후에는 참석한 모든 팬들과 눈을 맞추며 인사하는 배웅회 이벤트로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12월 2일 서울 팬미팅은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이번 공연을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에서 아시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자이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