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다크호스' 다크비(DKB)가 파격적인 신보 무드 티저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SNS에 미니 7집 'HIP'(힙)의 무드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이국적인 풍경 속, 설렘 가득한 표정의 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내 휴대폰 화면을 확인한 룬은 순식간에 분노에 휩싸인다. 룬이 꽃다발을 내던지자 주위에 있던 멤버들이 강렬한 불길에 휩싸이며 형체를 잃어버린다. 에너제틱한 비트와 어우러진 강렬한 미장센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이끈다.
미니 7집 'HIP'은 타인의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 줏대 있게 성장하겠다는 여덟 멤버의 당찬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다크비는 앞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와일드하면서도 반항적인 무드를 뽐낸 바, 전작과 180도 달라진 다크한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What The Hell'(왓 더 헬) 안무는 멤버들이 직접 창작한 가운데, 다크비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4세대 다크호스'로 도약할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HIP'을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