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발라더로 주목받는 이우가 지난 21일 미니 2집 ‘she’(쉬)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했다.
‘공일공’, 내 안부’, ‘이별 행동’, ‘결혼식 장에서’ 등 발라드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우는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우린 다른 길을 걸었나 봐’와 연주곡을 포함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항상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이 갈 것만 같았던 관계가 이별 앞에서 돌아보면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었는지도 모른다고 느끼는 감정을 담고 있다. 매력적인 이우의 보컬과 더불어 그와 함께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신현우, 김현석 작가가 함께 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 곡 외에 ‘별이 예뻐서’, ‘노력으로 안되기에’ 등 이번 앨범의 많은 수록 곡에 이우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색깔을 앨범 곳곳에 더했다.
이우 미니 2집 ‘SHE’는 손바닥 보다 작은 크기의 네모 앨범으로 발매됐다. 지름 45mm의 미니어처 LP인 태그 LP와 7장의 포토 카드 그리고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모즈 앱을 설치해 로그인 후 태그 LP를 태그해 등록하면 이우의 앨범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을 포함한 수록곡 전부를 보컬곡과 연주곡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우의 다양한 사진을 보며 함께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고, 수록된 영상들은 스마트폰 외에 PC나 TV와 연결해 볼 수도 있다. 갤러리에 수록된 공식 이미지들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가능해 팬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1일 네모 앨범으로 출시된 이우 미니 2집 ‘SHE’는 네모즈샵을 비롯해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케이에이치 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