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움직이는 메신저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24일 뉴에라프로젝트는 "24일 오전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불타는 F4의 나이스 데이'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된 이번 이모티콘은 재미있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불타는 F4가 가진 4인 4색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모티콘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이스맨'에 맞춘 24종 리얼콘으로 구성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민은 NO', '완전 좋아라', '브라보 마이라이프', '나이스' 등 일상에서 사용 가능한 가사들을 활용해 평소 대화 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불타는 F4는 직접 홍보 영상 녹음에 참여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불타는 F4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완성된 '나이스 데이' 이모티콘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더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질 전망이다.
불타는 F4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했다. 이어 발매 기념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개최하고 보다 가까이서 팬들과 만나 소통하며 특급 팬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불타는 F4는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