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9년 만에 우승 기념 팝업 오픈…박해민·홍창기 팬 사인회도 열린다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3.11.28 09: 32

 LG트윈스가 2023시즌 KBO 통합우승을 기념해 LG유플러스와 ‘PERFECT ONE’ 팝업을 오픈한다.
LG트윈스는 28일 "LG유플러스와 함께 ‘PERFECT ONE’ 팝업을 통해 LG트윈스 팬들이 29년 만에 KBO 통합 우승 순간을 돌이켜볼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을 준비했다. ‘PERFECT ONE’ 팝업은 11월 2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진행된다. 팝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라고 밝혔다.
팝업에는 LG트윈스의 정규시즌 및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전시하고, 이번 시즌 영광의 순간을 담은 포토존과 함께 방문객이 선수단에게 우승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월, 포토카드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또한 경품으로 메가트윈스포 피규어와 어센틱 유니폼 등을 받을 수 있는 야구 피칭 체험존을 운영하고, 12월 2일 오전 10시에는 박해민, 홍창기 팬 사인회가 약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LG 트윈스 제공

행사장 지하 1층에서는 LG트윈스 굿즈를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23시즌 MD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3시즌 우승 기념 상품을 전시하고, 이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팝업에서 현장 및 예약 구매를 진행한 팬에게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우승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MD샵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LG트윈스와 LG유플러스가 함께 하는 통합 우승 기념 ‘PERFECT ONE’ 팝업은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