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12월 콘서트 안무 메들리 공개…이효리 "저 말리지 마세요"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11.28 11: 51

 가수 엄정화가 12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미리 보는 콘서트 셋리스트와 함께 포인트 안무 메들리를 공개했다.
28일 엄정화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히트곡 셋리스트와 더불어 전국민에게 사랑받았던 노래들의 포인트 안무가 담겨 있다. 특히 이 영상에서 엄정화는 보는 이들이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도록 직접 안무 포인트를 딱딱 짚어 시범을 보여 주고 있는 모습. 후배 가수들에게 꾸준히 리메이크되고 있는 역대급 히트곡 ‘초대’ 부채 춤부터 2000년대 초반 전국을 강타했던 ‘몰라’ 귀마개 춤까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춰봤을 법한 노래와 안무로 가득해 ‘역시 엄정화’라는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더욱이 엄정화는 포인트 안무 영상과 함께 “팀 어때와 함께 한 포인트 안무 모음, 객석에 있는 여러분도 다함께 신나게 춤추고 노래했으면 해요. 누가 제일 잘추는지 지켜봐야지”라며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것을 예고해 엄정화의 히트곡으로 가득할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본 영상을 시청한 엄정화의 절친한 후배 이효리는 “저 말리지 마세요”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공연 전부터 뜨거운 열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엄정화의 단독 콘서트 ‘초대’는 오는 12월 9일~10일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을 시작으로 23일 대구 EXCO, 31일 부산 BEXCO에서 총 3개 도시, 4회 공연으로 이뤄지며 멜론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엄정화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