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서지승, '수수한 미녀' 실물 깜짝 공개..기안84 "신비주의 형수님" [Oh!쎈 포인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12.01 11: 12

배우 이시언의 아내인 배우 서지승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달 3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혜진궁으로의 초대 (기안84의 시선 ver.)"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기안84는 이시언의 집에서 오프닝을 열었다. 그는 "오전 7시에 오토바이를  타고 (경기도 과천 기안84의 집에서) 출발해서 (서울 상도동 이시언 집에) 왔다"라며 오전 8시 정도라 힘이 없다고 전했다.

옆에서 이시언은 "기안이가 대상 받을 거 같아 자주 붙어있다"라고 덤덤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카메라를 돌리다가 포착된 식탁 의자에서 앉아있는 서지승을 소개했다. 기안84는 "보시면 저기 신비주의 형수님이 계신다"라고 재치있게 서지승에 대해 설명해 폭소를 안겼다. 영상 속 서지승은 편안한 복장에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안녕하세요"라고 밝게 인사한 다음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등 수줍은 모습으로 사랑스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기안84는 이어 "시언이 형한테 왜 시언이 형 유튜브에 형수 출연 안시키냐고 하니까, 시언이 형이 너무 낙하선으로 형수님을 띄워주는 거 같다고 하더라"라며 "중요한 건 시언이 형 채널은 망했다"라고 팩폭을 가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듣고 있던 이시언 역시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기안84는 "그 망한 채널 (서지승에게) 전혀 도움이 안 될거 같은데"라고 덧붙였다.
지난 2월에도 기안84는 이시언과 대화를 나누던 중  “방송국에서 형수님과 형의 부부 일상을 다루는 예능을 찍고 싶다고 한다. 내가 봐도 나쁠 게 없다. 근데 형이 뭐라고 했는지 아냐.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서 뜨는 게 싫어’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 거지. 오디션을 보고. 지금 이 자리가 쉽게 온 자리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기안84는 “형수님이 형님하고 오디션을 보고 결혼한 게 아닌데, 왜 오디션을 보라고 하냐. 누구한테 오디션을 보냐. 형한테 오디션 보냐”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21년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nyc@osen.co.kr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