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 날생선 먹방→모래 위 딥슬립…'대상' 굳히기 돌입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2.01 20: 44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가 마다가스카르 바다에서 함께 작살 낚시를 한 현지 ‘베조족’ 친구들과 하룻밤 사이에 찐형제 케미를 자랑한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오는 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2회에서는 현지인 친구의 집에서 그들의 가족과 하루를 보내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 바다에서 현지 친구들과 함께 작살 낚시를 즐긴 후 한 친구의 집에 초대를 받는다. 기안84는 친구와 함께 시장에 들러 저녁 식사를 위한 각종 먹거리를 잔뜩 준비한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와 현지 친구들의 온 가족이 둘러앉아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은 마치 명절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든다. 기안84는 "한국에서는 혼자 밥을 먹는데, 함께 먹으니까 너무 즐겁네요"라며 식사에 초대해 준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넨다.
기안84는 ‘K-회 먹방’에 이어 ‘생선 발골 ASMR’로 현지 친구 가족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두 손으로 갈비를 먹듯 생선을 뜯는 기안84와 달리 포크와 숟가락으로 생선을 발라 먹는 현지인들의 상반된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식사를 하던 중 기안84는 현지 친구들의 꿈과 로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한층 더 가까워진다. 그러나 그가 던진 뜻밖의 한 마디에 모두가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친척 집에 온 듯 “이게 천국이다”라며 큰대(大)자로 뻗어 편안하게 잠이든 기안84의 모습에 장도연은 “제일 큰 재능이야”라며 감탄한다.
마다가스카르의 ‘베조족’ 친구들과 찐형제 케미를 보여준 기안84의 하루는 어땠을지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