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측이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감독 오네 히토시, 수입배급 CJ ENM)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영화.
오는 22일(금) 극장 개봉을 앞둔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를 향한 20대들의 기대감도 벌써부터 뜨겁다.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 20대 관객들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헉! 이거 12월 개봉이구나. 또 봐야지 헤헤”, “설레서 잠이 안 올 듯”, “기대중. 짱구 극장판 매번 기대했는데 이번 건 특히 더 두근거리네”, “제목부터 귀여워”, “귀엽잖아”, “이건 가자. 이건 가야 해”, “또 나온대. 1년에 두 번이라니 3D기대돼. 크리스마스에 볼 거 생김” 등의 반응을 보이며 12월 필람 무비임을 입증했다.
5일 공개된 짱구, 짱아의 수제김밥 포스터는 역대급 귀여움으로 무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들이 던지는 한 마디 역시 공감을 일으켜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자못 비장한 표정으로 김밥을 타고 날아오는 짱구, 짱아의 얼굴과 “우리에게 미래가 없다고? 그건 어른들의 생각일 뿐”, “우정의 힘은, 초능력보다 강하다”라는 카피가 이전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김밥이라는 일상적인 소재와 초능력이라는 판타지 설정을 통해 이번에는 또 어떤 감동과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하게 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