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연애 프로그램으로 ♥아내 만나... 솔로 동창회? 마음 열려서 만나” (‘학연’) [Oh!쎈 리뷰]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3.12.05 22: 25

'솔로 동창회 학연’ 이석훈이 연애 프로그램에서 만난 아내를 언급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솔로 동창회 학연’에서는 사랑을 찾아 10여 년 만에 다시 모인 동창생들의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이은지는 “동창회 자체도 되게 설레는데 솔로만 모인 동창회라니까 너무 궁금하다”라고 언급했다. 이석훈은 “아무래도 마음이 열려서 만나니까. 저는 MBC 연애 프로그램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라고 언급했다.

이석훈은 “그때의 감정을 제가 알고 있으니까 남성분들의 표정이나 손짓이나 한 번 걸리면 제가 좀 더 알지 않을까요?”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유병재는 “제 일처럼 볼 수 있을 거 같은 게 어린 시절 좋아한 친구와 통화하는 콘텐츠를 하려고다. 섭외하려고 제가 전화를 했는데 받았다. '여보세요'하고 받았는데 ‘여’에서 15살의 나로 돌아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이석훈은 “이러니까 유부남 동창회 못 나가게 한다”라고 말하기도. 김대호 아나운서는 “(이 프로그램을) 개인적으로 이용하겠다. 연애를 안 한지 7년이 넘었다. 연애 세포 제세동기로 써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솔로 동창회 학연'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