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올 연말 에이핑크 표 '힐링 캐럴송'을 선사한다.
에이핑크는 오늘(11일) 오후 6시에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캐럴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를 발표한다.
에이핑크가 '완전체'로 처음 발표하는 윈터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제목에서부터 묻어나는 크리스마스의 밝고 경쾌하면서도 가슴 벅찬 분위기를 에이핑크의 산뜻한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데뷔 13년 차 그룹답게 안정적이고 시원한 가창력, 끈끈한 팀워크가 곡의 정겨운 감성을 한층 극대화하며, 종소리와 브라스 소리, 그리고 멤버들의 완벽한 하모니 역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로의 들뜬 설렘을 증폭시킨다.
곡 제작에는 에스파, 레드벨벳과 작업한 ALYSA와 르세라핌과 작업한 Phil Schwan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이름을 올렸으며, 팬들을 위해 정은지, 김남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에이핑크 만의 힐링 감성을 더하며 기대를 높였다. 통통 튀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시네마틱 재즈 발라드 '핑크 크리스마스'를 통해 지루할 틈 없이 꽉 찬 ‘음색 퀸’ 에이핑크의 다섯 색 목소리가 대중들의 크리스마스를 따스한 분홍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되는 '핑크 크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는 크리스마스 오브제를 배경으로 화기애애한 에이핑크 멤버들의 13년차 케미가 돋보인다. 개성 넘치는 다섯 멤버들의 화사한 매력을 따뜻한 색감의 영상미로 담아내 올 연말 대중들에 동화 같은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Mr.Chu(미스터 츄)’, ‘NoNoNo(노노노)’, ‘D N D(디 앤 디)’까지, '국민 걸그룹'으로 압도적인 기록 경신을 이어오며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원 강자’ 에이핑크가 완전체로 전하는 겨울 스페셜 신보 소식에 어느 때보다 대중들의 열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핑크가 부르는 윈터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