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엘사' 똑닮은 아내 최초공개 "여배우인 줄" [Oh쎈 포인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2.11 22: 40

’동상이몽2’에서 안세하아가 엘사느낌의 아내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안세하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배우 안세하가 출연,  김구라는 “고정까지 자신감있나”며 물었다. 이에 안세하가, 소심하게 말하자김구라는 “고정하려면 집안에 계속 문제가 있어야한다 이슈가 있어야한다”며 “쉽지 않다 집안의 문제를 계속 만들어서 감내해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본격적으로 결혼 7년차인 배우 안세하와 아내 전은지 커플의 일상을 들여다봤다.  얼음공주로 알려진 아내도 등장,모두 “아내분은 배우인가 단아해서 여주인공 스타일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안세하는 “배우 아니다 고향친구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이 인사했다.  안세하는 “아내가 좀 차가운 편 겨울 계곡물같은 스타일”이라며 “겨울왕국의 엘사느낌,얼음공주”라고 했다. 이에 김구라는 “차분한 분들이 애교는 없다”고 말했다.
반대로 남편 안세하에 대해 묻자 아내는 “좋게 말하면 집에서 올라프? “매순간 구구절절 올라프처럼 계속 말한다 수다쟁이”라고 했다. 이에 모두 “그러고보니 구강구조가 닮았다”며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