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방신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Rebel’(레벨)로 독보적인 동방신기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타이틀 곡 ‘Rebel’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신곡 ‘Rebel’은 강렬한 드럼 비트와 무게감 넘치는 신스 베이스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댄스 곡으로, 리드미컬한 트랙 위로 다이내믹한 보컬이 이끄는 극적인 사운드 전환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더불어 가사에는 ‘한 시대의 진정한 반항아(Rebel)는 기존 관념에 대한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밀고 나아가는 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그동안 동방신기가 걸어온 길을 투영하는 동시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다짐까지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 오늘(12일) 0시 동방신기 각종 SNS에는 동방신기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클립 영상이 공개,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동방신기 정규 9집 ‘20&2’는 오는 26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