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정숙, '내편하자2' 뜬다...유튜버 김똘똘 동반 출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12.13 15: 08

'나는 솔로' 10기의 정숙과 유튜버 김똘똘이 '내편하자2'에 뜬다.
13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약칭 '내편하자2') 측은 오는 14일 방송에 김똘똘과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먼저 김똘똘은 훤칠한 외모에 똑똑한 머리 그리고 넘치는 끼를 장착한 유튜버다. 그는 촬영 당시 스튜디오에 밝은 기운을 불어넣는 텐션 메이커 활약을 펼쳤다고. 이와 함께 과거 풍자의 술 허세 에피소드를 폭로해 어떤 상황에서도 기 죽지 않았던 풍자를 고개 숙이게 만들기도 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최명은은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약칭 나솔)'에서 10기 정숙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나솔' 방송 당시 그는 "언성 낮추세요" 등 각종 '밈'을 만들며 화제를 모았던 바. '내편하자2'에서도 경험에서 우러난 사이다 멘트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김똘똘과 최명은은 대기실에서 대화를 나누던 도중 공통점을 찾으며 급격히 친해졌다고. 두 사람 다 축소 수술을 했다는 '수밍아웃'에 엄지윤이 눈빛을 빛내다, 한혜진은 "네가 생각하는 거 아니다"라며 차단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들이 출연한 '내편하자2'는 14일 목요일 0시에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LG U+ 모바일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