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서 SM 선후배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만나 꿈의 콜라보레이션을 성사시킨다.
오는 12월 15일 밤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연출/ 1부 이정욱 2부 황민규)측이 총 38팀의 초대형 K-POP 아티스트들의 라인업과 함께 KBS 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1부 MC 로운, 장원영과 일본 베루나돔에서 진행되는 2부 MC 로운 고민시 이영지를 확정 짓고, 국내 최고의 연말 공연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2023년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를 통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 여름 ‘스파이시(Spicy)’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한 데 이어 최근 발매한 ‘드라마(Drama)’까지 연이어 히트를 치며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함께 싱글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한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한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자신들의 이니셜을 이용해 '겨울에는 KBS'라는 의미를 담아 ‘Winter-KBS’라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는 그간 다양한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던 만큼, 이들이 함께 선보일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에스파’와 ‘라이즈’는 SM 선후배로 최근 이들이 함께 한 ‘드라마’와 ‘겟 어 기타’ 챌린지는 수많은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끌어내며 그들이 함께 꾸밀 무대를 손꼽아 염원하게 한 바 있다. 이에 그들이 ‘퍼포먼스 최강자’로서 선사할 특급 케미에 기대감이 드높아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가 콜라보 무대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바쁜 일정을 쪼개 연습하고 있다.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삼박자를 모두 갖춘 무대로 환상의 호흡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해 ‘꿈의 조합’이 똘똘 뭉친 무대가 담길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에스파’ 카리나, 윈터와 ‘라이즈’ 원빈, 쇼타로의 콜라보 무대는 내일(15일) ‘2023년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을 통해 공개된다.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의 1부는 로운, 장원영이 MC를 맡으며 선미, 화사, 영케이, NCT 127,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아이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판타지보이즈 등이 참여한다. 2부는 로운, 고민시, 이영지가 진행하며 박진영, 골든걸스, 샤이니, 멜로망스,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이영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엔하이픈, 니쥬,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총 38팀이 참여한다. KBS2 2TV를 통해 오는 12월 15일(금) 밤 8시 30분부터 총 240분간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