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13년 만 재결성..16일 컴백→명품 K 소울 예고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2.15 17: 30

레전드 힙합 R&B 그룹 업타운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업타운은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데뷔 25주년 및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연다.
원년 멤버 정연준을 주축으로 3대 여성 보컬 루비(Ru.B, 김보형)와 객원 멤버 베이빌론(Babylon)이 새롭게 합류해 13년 만에 재결성한 업타운은 지난 1일 25주년 베스트 앨범 'Back II Analog(백 투 아날로그)'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업타운이 데뷔 25주년이 되던 해인 2021년부터 정연준이 본격적으로 앨범 작업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Back ll Analog (Feat' Babylon & Lauren Evans)' 및 'My Style(마이 스타일)', '다시 만나줘', 'Casanova(카사노바)', 'My Lady(마이 레이디)', '내안의그대'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리메이크 또는 리마스터해 수록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업타운의 신곡 및 히트곡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연준, 루비, 베이빌론의 뛰어난 라이브와 소울 넘치는 업타운만의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되는 만큼 실시간으로 'Back II Analog' LP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자들에게는 아티스트 친필 사인이 담긴 LP로 발송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업타운의 25주년 베스트 앨범 'Back II Analog' LP는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앨범 CD 또한 각종 음반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