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빙의된 최시원, 비행기 안 숨막히는 사투..'이재 곧 죽습니다' 강렬 포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12.19 17: 47

최시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었다.
최시원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 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에서 태강그룹 둘째 아들 박진태 역을 맡아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최시원은 지난 15일 공개된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에서 죽음(박소담 분)에게 새 삶을 부여받고 박진태의 몸에 들어간 최이재(서인국 분)의 영혼부터 태강그룹 후계자로서 형 박태우(김지훈 분)와 경쟁을 펼치는 박진태의 삶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극에 생동감과 몰입감을 동시에 불어넣었다.

특히 비행기 안에서 살아남으려 격렬하게 사투를 벌이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은 물론 공포, 기쁨, 절망 등 극한의 감정들을 디테일하게 그려내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다.
이처럼 최시원은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색다른 변신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으며, Part 2로 이어질 활약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최시원의 열연이 빛나는 ‘이재, 곧 죽습니다’는 첫 공개 이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으며, Part 2 전편은 2024년 1월 5일(금)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티빙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