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풋풋한 캠퍼스 라이프를 그리며 첫 팬콘서트에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0일 공식 SNS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의 서호의 개인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학과 점퍼를 입은 서호가 캠퍼스 도서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가운데, 서호는 깊은 눈맞춤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서호는 "위험해. 높은 곳에 있는 책은 내가 꺼내 줄게"라는 다정한 멘트로 도서관 데이트의 묘미를 선사한다.
'지구와 달 사이 Pt.2'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이자, 지난 2021년 열린 첫 팬미팅 '지구와 달 사이'의 연장선이다. 이번 팬콘서트는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주제 아래, 다시 팬들을 찾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원어스는 '4세대 대표 퍼포머'의 저력이 담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비롯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어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는 내달 5~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