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첫사랑 비주얼로 돌아온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2.23 08: 39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SF9이 청량 비주얼을 뽐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의‘Clearness(클리어니스)’ 버전 단체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Sweetless(스윗리스)’ 버전이 사랑의 양면성을 담았다면 ‘Clearness’는 사랑 앞에 순수함을 보여준다.
공개된 사진은 SF9의 소년미 가득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야외 정원에서 멤버들은 누군가의 첫사랑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다가오는 이별을 눈치채지 못한 채 순수했던 과거를 표현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SF9이 내년 1월 8일 발매하는 미니 13집 'Sequence'는 사랑 앞의 순수함과 이별을 노래한다.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미니 13집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는 너를 잊고 싶지만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비보라'라는 단어에 녹여냈다.
SF9의 새 앨범 'Sequence'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