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루돌프 분장을? 산타가 누구길래 ('놀뭐')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12.23 11: 30

‘놀면 뭐하니?’ 루돌프가 된 멤버들이 의문의 산타와 함께 크리스마스 웃음 케미를 만든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루돌프로 변신한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그들 앞에 정체 모를 의문의 산타가 깜짝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산타의 얼굴을 확인하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멤버들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산타는 특유의 미소를 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다고. 루돌프 멤버들에게 둘러싸인 채 환호를 받는 산타의 실루엣이 그의 정체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아직까지 올해의 소원을 못 이룬 산타는 루돌프 멤버들에게 간절히 도움을 요청한다. 멤버들은 당장 현장에서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힘을 합쳐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하지만 산타의 깐깐한 취향에 멤버들의 고생길이 열리게 된다. 주우재는 자기 주장 확실한 산타의 요청에 “굉장히 까다로우시네”라고 투덜대지만, 산타는 타격감 제로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 와중에 유재석은 돌발 행동으로 동생 루돌프들의 불만을 한 몸에 받게 된다. 버럭하는 동생들 사이 머쓱한 웃음을 짓는 유재석의 모습이 민원이 폭발한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이와 함께 루돌프 멤버들이 산타의 소원을 어떻게 이뤄주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오후 6시 3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