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올해 마지막 홈경기서 풍성한 이벤트 마련...라붐 소연도 함께 한다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3.12.27 09: 47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가 올해 마지막 홈경기에서 풍성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
AI페퍼스는 30일 오후 4시 홈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 IBK기업은행과 2023년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AI페퍼스는 27일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AI페퍼스를 응원해준 팬들과 관람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페퍼저축은행 제공

먼저, 지역 후원사로 참여 중인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과 광주 수완병원의 지원을 통해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권 등을 당일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관람객 선착순  500명 전원에게 선수단 사인볼도 선물한다. 이날 경기는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하다.
걸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도 경기장을 방문해 시구 및 미니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연은 광주에서 초, 중, 고등학교 학창시절을 보내 연고지가 광주인 AI페퍼스와 인연이 깊다.
소연은 AI페퍼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해 보고 싶다는 본인의 강한 의지로 이번 경기에 함께하게 됐다. 소연은 시구 후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경기 2세트 종료 후 미니공연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소연은 “항상 호기심을 갖고 지켜보던 신생 프로배구팀 AI페퍼스의 2023년 마지막 경기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고향 팬분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광주와 AI페퍼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I페퍼스는 이날 경기에 페퍼 패밀리십의 가맹점주도 모두 초청해 지역 소상공인과의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페퍼 패밀리십은 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AI페퍼스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AI페퍼스 김동언 단장은 "올 한해동안 AI페퍼스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즐거운 경기 관람될 수 있도록 시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