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KZ(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이 따스한 팬 사랑으로 올 연말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아리(공식 팬덤)의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은 신곡으로 화답하며 어느 때보다 포근한 연말을 만들고 있다.
DKZ는 30일 오후 6시에 연말 프로젝트 싱글 ‘잇츠 올 라이트 파트. 4(It’s All Right Part.4)’를 발표했다. 아리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작사에 참여한 멤버들이 아낌 없는 고마움을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 ‘2023 (Friends)’는 팬들, 아리의 응원에 대한 DKZ 멤버들의 고마움을 담은 곡이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하며 아리에게 ‘2023년은 어떻게 보냈나요?’라고 묻는다. DKZ와 아리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다. 친구들과 관계를 맺고 지내며 느낀 감정과 점차 성장하면서 성숙해지는 이야기를 담으며, 멤버들과의 우정은 물론 아리와의 우정도 더욱 돈독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노래했다.
연말을 장식하는 특별한 선물답게 밝고 화사한,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와 우정에 관한 따뜻한 가사가 포근함을 더해주는 곡이다. 듣고만 있어도 DKZ 멤버들, 아리와의 끈끈하고 각별한 우정과 마음이 전해지기 충분했다.
또 밝은 스윙 비트에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 인트로부터 아름답게 펼쳐지는 스트링 선율은 잔잔한 감동을 주며,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드럼의 사운드는 몸을 들썩이게 한다. 여기에 밝고 신나는, 그리고 포근한 DKZ의 보컬은 완벽한 연말 선물이 됐다. 멤버 전원이 작사한 곡이라 특별함을 더했다.
아리만을 위한 DKZ의 특별한 러브레터다. /seon@osen.co.kr
[사진]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