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지니어스(Geenius)가 M/V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2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Voyage(보야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장면들이 단편적으로 등장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텅 빈 도로를 질주하는 차, 무성한 숲과 불타는 산, 어스름한 하늘의 달 등이 오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아내며 지니어스가 선보일 신선한 모습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Voyage’는 하우스 장르로 신비로운 트랙과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Voyage’가 프랑스어로 ‘항해’, ‘여행’을 의미하는 만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떠나는 비밀스러운 여행에 대한 설렘을 가사에 담았다. 특히 지니어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메시지를 완성도 있게 만들었다.
지니어스는 2024년 가요계 첫 데뷔를 장식하는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과 전문적인 안무 창작, 디렉팅까지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올라운더로 구성됐다. 멤버 개개인이 뛰어난 실력과 외모를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독보적인 팀워크까지 갖추고 있다.
지니어스는 ‘Voyage’를 통해 ‘탈 신인급’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2024년 1호 걸그룹’으로 새해 K팝계를 장악할 지니어스의 데뷔 싱글 ‘Voyage’는 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