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소라에게 3천5백만원 선물"..얘기에 동공지진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1.06 00: 24

'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이효리가 신동엽의 전 여자친구 이소라를 소환했다. 
5일 KBS2TV 음악 '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신동엽이 출연했다. 
게스트로 이효리는 "23년 동안 친구로 지내는 분 요즘 짠 하고 다니느라 바쁘다"며 신동엽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포옹으로 인사를 나눴다. 

이효리는 "얼마 전 유튜브에도 올랐다. 조회수도 많이 올랐다"며 신동엽 유튜브 채널을 언급, 신동엽은 "이효리 덕분. 너무 감사해서 평생 이효리 노예다 오늘도 잠깐 오라고 해서 시키는 대로 왔다"며 웃음지었다. 
그러자 이효리는 "화제의 인터뷰 있지 않나, 얼마 전 이소라 언니 만났다"며  신동엽의 전 여자친구 이소라를 소환했다. 이들은 얼마 전 20년 만에 유튜브 채널로 재회해 화제를 모았기 때문. 
이효리는 "소라 언니가 다시 사람들이 알아본다더라"고 하자, 신동엽은 "내년에 프로그램에도 나오기로 했다
우리 와이프도 봤다"고 말했다. 이때, 이효리는 "3천 5백만원 목걸이 선물은 아내분 반응 어땠나"며 걱정, 신동엽은 "사람들 걱정 많지만 전혀 (뭐라하지 않았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음악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MC 이효리가 선후배 뮤지션들과 함께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