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중독성 강한 '퀴즈(Quiz)' 챌린지로 활동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세운은 최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퀴즈(Quiz)'의 동명의 타이틀곡 '퀴즈'로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 챌린지는 흥을 돋우는 멜로디와 함께 통통 튀는 손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보고 듣는 재미를 동시에 더하고 있다.
특히 '퀴즈' 챌린지에는 아이브(IVE)의 레이와 장원영, 하이라이트(Highlight)의 윤두준, 몬스타엑스(MONSTA X)의 셔누, 김종현, 선우정아, 박소현, 김재환, 청하, 딘딘(DINDIN), 크래비티(CRAVITY)의 정모와 형준, 에이비식스(AB6IX)의 김동현, 이무진, 우주소녀(WJSN)의 다영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정세운은 다채로운 챌린지 영상으로 타이틀곡 '퀴즈'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영상을 공개하며 '퀴즈' 챌린지 열풍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가수 선우정아가 정세운과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들의 시너지를 완성했다.
정세운은 자신만의 이야기로 가득 채운 신보 '퀴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