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소재와 예측불허 전개로 기대를 모으는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의 1차 예고편이 전체 조회수 18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공동제작 ㈜엠씨엠씨)가 1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관심을 휩쓸며 202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단단히 자리매김했다.
배우 김고은, 이도현 인스타그램 등을 비롯해 지난 8일(월) 온라인에 공개된 '파묘' 1차 예고편이 공개 8일 만에 전체 조회수 1800만을 넘어서며 장재현 감독 오컬트 신작의 저력을 입증했다.
'파묘'는 신선한 소재와 견고한 세계관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장재현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믿고 보는 배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의 압도적 열연으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은 “진짜 빠져들게 만드는 제대로 된 오컬트 영화일 게 분명함”(유튜브_nerv***), “미친 캐스팅!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유튜브_anaj***), “올해 한국 영화 중에서 제일 기대하고 있는 작품”(유튜브_user-jz4***), “2월에 큰 거 온다.. 이건 영화관에서 꼭 두 눈 빡 뜨고 봐야 된다”(유튜브_user-sx5***), “간만에 제대로 된 장르 영화 나오겠네”(유튜브_user-hb3***) 등 '파묘'를 향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며 1차 예고편 전체 조회수 1800만 뷰를 기록한 기대작 '파묘'는 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